부영그룹 오투리조트, 25/26시즌 스키장 5일 개장

어린이도 초보자도 안전한 스키장 조성 …
스키·골프 포함된 프리미엄 멤버십 한정판매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12-04 14:17:39

▲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25/26 동계시즌을 맞아 오는 5일 스키장을 개장한다.


강원도 태백 고원에 자리 잡은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우수한 경관과 지형, 양질의 설질로 겨울철 인기 관광지로 손꼽힌다. 이번 시즌에는 스키어들의 재미와 편의성을 위해 최상급자 코스 ‘패션2’ 슬로프를 추가 오픈해 총 8개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오투리조트는 매년 스키·보드 슬로프를 분리 운영해 스키어와 스노보더 간의 충돌 사고를 예방하고 있으며, 어린이와 초보자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스키장을 조성하고 있다. 개장 전에는 태백소방서와 함께 리프트 안전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을 진행해 스키장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도 강화했다.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이번 시즌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특별 우대 대상으로 지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우대 대상으로는 군인·경찰·소방관 및 그 가족(본인 포함 4명)과 병역명문가,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에게는 본인 할인이 적용된다.

다양한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실속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객실패키지’는 2025년 스키장 개장일부터 2026년 폐장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실버·골드·다이아몬드·빌라콘도 등 다양한 객실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용 기간에 따라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조식패키지, 리프트 패키지, 리프트·렌탈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투리조트를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도 한정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스키, 골프, 숙박 등을 하나의 상품으로 누릴 수 있다. 25/26 스키 시즌권을 포함해 2025년 스키장 개장일부터 2026년 골프장 폐장일까지 사계절 내내 스키장, 골프장, 콘도 등 주요 시설을 특별 우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리미엄 멤버십의 주요 혜택으로는 ▲25/26 스키 시즌권 2매 ▲커플용 락커 1개 및 전용 라운지 이용권(2인) ▲콘도(골드 30타입) 숙박권 5매 ▲골프(26년 시즌) 그린피 이용권 4매 ▲스키하우스 앞 전용 주차장 1대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됐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안전을 우선으로 슬로프 운영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도 태백 고원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뛰어난 경관과 지형, 양질의 설질을 자랑해 겨울철 인기 관광지로 손꼽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