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기출 클래스' 강남인강 첫 선
기출문제 기반 제작
18일까지 무료 배포 이벤트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5-04-06 14:18:44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국내 공공 및 민간 교육기관을 통틀어 최초로 강남지역 중학교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제작한 강남인강 강좌 ‘강남 기출 클래스 : 더 파이널 샷’을 개강하고, 이를 기념해 7~18일 실전 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 기출 클래스’는 중간·기말고사를 앞둔 중학생을 대상으로 강남 지역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변형한 실전 대비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강남의 기출문제는 난이도와 변별력이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논리적 사고력을 요하는 서술형 문항이 많아 전국 학부모와 교사들 사이에서도 학습 자료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강좌는 단순한 문제풀이를 넘어 출제 경향 분석과 전략적 학습법까지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인강 무료 회원가입(준회원)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실전 모의고사 6회분 무료 배포 ▲전 강좌 2주 무제한 수강권이 제공된다.
또한 후기 작성자 중 우수 참여자에게는 ▲YES24 도서 5만 원권(10명) ▲CGV 영화 예매권(10명) ▲인생네컷 촬영권(2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강남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명 구청장은 “이번 강좌는 강남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전국 학생들과 공유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실전 중심의 학습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공공교육의 질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