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재킷, 토스페이로 캐디피 첫 결제 시 즉시 할인 이벤트 진행
첫 결제 고객 대상, 3천 원 즉시 할인 제공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6-02-03 14:20:07
현금 중심이었던 캐디피 결제 관행을 모바일 결제로 전환해 온 흐름 속에서, 디지털 결제 경험 확산에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재킷에서 토스를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별도의 응모나 환급 없이 결제 시 3천 원이 즉시 할인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 내 토스 첫 결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재킷은 전국 90여개의 골프장에서 QR을 이용해 고객이 카드부터 현금, 계좌이체, 소득공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캐디피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결제 접근성을 높이고, 확인 절차를 간소화하여 흐름을 개선했다. 특히 라운드 종료 후 발생하던 복잡한 결제 과정의 불편을 줄이고, 고도화된 결제 경험을 보다 자연스럽게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그린재킷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돼 국내 유일하게 법적 테두리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현재 골프존카운티, 가야CC, 세븐밸리, 사우스스프링스, 블랙스톤 이천/제주, 라비에벨 올드/듄스 등 전국 90여개 골프장에서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