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강화 패키지 지원
일반형ㆍ숏폼 등 영상 제작 등 3종 제공
SNS활용 홍보 진단... 광고지원ㆍ사전컨설팅도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5-04-14 14:20:13
이번 사업은 콘텐츠 제작, SNS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소상공인의 디지털 역량강화에 필요한 정보를 분석해 안내하며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을 기반으로 홍보한다.
먼저 올해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은 일반형, 서비스형, 숏폼광고형으로 해당 사업 유형을 선택해 홍보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2025년 소상공인 SNS활용 패키지 지원사업의 경우 진단ㆍ컨설팅, 타켓광고 지원, 분석레포트를 제공한다. 2025년 소상공인 홍보 지원사업은 사전컨설팅, 광고지원, 성과분석, 교육지원을 제공한다.
세 가지 사업 모두 자부담이 없는 국비지원 사업으로 모집 마감 전까지 상시 접수한다.
판판대로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신청 시에는 사업자등록증, 소상공인확인서, 국세ㆍ지방세 납세증명서, 상품기술서 등을 제출해야 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판대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유의사항은 현재 판판대로에서 실시하는 9개 사업 중 중복 제한으로 3개 까지만 지원이 가능하며, 사업 선정 후 변경 불가 등으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사항은 사업 신청 전 자세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강진군소상공인지원센터에서 강진군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있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편하게 방문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