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5800원 할인 ‘바른데이’, 11월부터 자사앱서 실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02 14:23:00

  바른치킨이 5,800원 할인 이벤트 ‘바른데이’를 11월부터 자사앱에서 실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오는 3일(금) 진행되는 바른데이 행사는 매월 첫번째 금요일 하루 동안 바른치킨의 치킨 전메뉴를 대상으로 5,8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기적인 이벤트다.

바른치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11월 첫번째 금요일부터 정기적으로 운영해온 바른데이 프로모션을 자사앱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각 매장당 선착순 58장의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분들이 앱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바른치킨 앱을 접속해 메인화면에 노출되고 있는 베스트 메뉴나 가까운 매장리스트 클릭 시 위치 기반 서비스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자동 이동된다. 이후 매장 상단에 노출된 5,800원 할인쿠폰을 클릭해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적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다.

  할인은 전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정 메뉴에 구애받지 않는 만큼 평소 먹어보고 싶었거나 아직 맛보지 못한 신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사앱에서만 판매되는 앱전용 특별 메뉴인 빅사이즈 치킨 ‘점보현미바삭’은 물론 ‘현미바삭’,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 등 잇츠바삭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은 바른데이 행사가 진행되는 11월 3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단, 타 할인쿠폰 및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