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팜스,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팝업 성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20 14:23:57

▲ 테일러팜스는 지난 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배우 이윤지의 팬사인회를 열었다. 

테일러팜스가 지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던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팝업스토어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테일러팜스 공식 모델인 배우 이윤지씨의 팬사인회는 2월 16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약 1시간동안 베페를 방문한 임산부 및 팬들 포함하여 100여명이상 참여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번 페어에서 기대 이상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긍정적인 평가와 이윤지님을 무척 반가워 해주시고 적극참여 해주셔서 매우 감개무량하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이번 베이피페어의 공식 협찬사로 ‘테일러 유기농 푸룬주스’와 ‘테일러 키즈 푸룬’을 선보였으며 선착순 선물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페어 참가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 테일러팜스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부스 사진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팝업스토어는 이번 페어에서 준수한 성적을 기록했는데, 임산부와 초보맘이 다수 참여한 이번 페어에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쉽고 맛있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팝업스토어를 성료할 수 있었던 이유로 꼽힌다.

한편 이번 페어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테일러팜스는 임산부부터 어린이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