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4.5리터 대용량 사이즈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15 14:24:06
이 제품은 특화된 스테인리스 분무관을 통해 1.5M 높이에서 미세입자를 내뿜어 넒은 실내 공간에 최적화돼 있다. 특히 4.5L 대용량 스테인리스 수조로 한번 물을 넣으면 최대 25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시간당 최대 330ML의 가습량과 강력한 분사력으로 다양한 장소에 배치하여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는 스테인리스 수조로 제작돼 뜨거운 물로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한국표준시험연구원에 의뢰한 결과, 이 제품의 스테인리스 수조를 30초 동안 끓였을 때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바실러스균 등 유해균을 99.9% 완벽 살균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수조 내부의 구조물을 단순화해 진동자까지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되어 완벽한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AUTO 모드 시스템을 선택하면 40~60% 적정습도를 자동으로 유지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같이 실내 난방 사용 등으로 인해 내부 공기가 건조해지기 쉬운 시기에 가습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와 함께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