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양면 새마을부녀회,‘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실시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5-11-27 16:37:04

  [합천=이영수 기자] 합천군 대양면(면장 박수영)은 1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대양면 복지회관에서‘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양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옥)가 주관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원 16여 명이 참여해 정성스럽게 절이고 버무린 배추 50여 포기 분량의 김장 김치를 관내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수영 대양면장은“바쁜 일정 속에서도 매년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시는 새마을부녀회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정성으로 만든 김치가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대양면은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옥 새마을부녀회장은“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정성을 모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대양면은 이번 김장 김치를 순차적으로 대상 가구에 전달하여 겨울맞이 이웃 사랑 실천을 이어갈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