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예산군립합창단원 신규 모집

내달 17일 최종 선발

김의석 기자

kus@siminilbo.co.kr | 2022-02-22 14:32:19

[예산=김의석 기자] 충남 예산군은 음악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예산군립합창단의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군에 주소지를 둔 만 18세 이상, 만 65세 이하의 군민 중 성악의 경험이 있거나 관심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네 개 분야로 신청 방법은 군 홈페이지 고시ㆍ공고란에서 응시원서 양식을 내려받은 뒤 군 문화관광과(예산읍 군청로 22, 7층)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 후 군은 오는 3월17일 오후 6시30분 예산군 사랑채에서 면접과 실기를 거쳐 최종 단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군립합창단은 군을 대표하는 합창단으로서 다양한 공연 및 연주회를 통해 지역문화발전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2004년 5월 창단 이후 전국합창경연대회, 충남도합창경연대회 등 각종 대회에서 총 21차례 수상하면서 그 실력을 입증하고 예산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 대표 문화 예술단인 군립합창단의 일원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예산군 문화ㆍ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