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중국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 ‘하메이’ 입점
상하이, 베이징 등 핵심 상권 중심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진출
트러블 진정에 특화된 주요 제품 4종 판매.. 중국 스킨케어 시장 공략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5-05-01 14:29:19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중국 상하이, 베이징 등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하메이(HARMAY)’에 입점했다.
하메이는 중국 내에서 총 1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창고형 뷰티 편집 매장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뷰티 오프라인 시장에서 주요한 유통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하메이 매장에서는 트러블 진정에 특화된 파티온의 대표 제품 4종이 판매된다. 입점 제품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하이-시카 토너패드 ▲트러블 스팟 패치 등이다.
K-뷰티의 성장에 따라, 한국 화장품의 수출 규모는 지난해 최초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특히 국가별 수출액에서 중국 시장은 25억 달러를 기록하며 여전히 수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하메이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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