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키즈카페, 리카 무인키즈카페 예비 창업자 지원 및 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23 09:58:38
큐리 프리미엄키즈카페에서 새롭게 런칭한 리카 무인키즈룸이 6개 지점 오픈 및 공사 준비 중에 있다.
“리카” 무인키즈카페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대여해주는 시스템으로 창업비용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본사에서 여러 가지 지원을 해준다고 한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무인시스템 및 비대면 운영방식을 도입하여 임대인 및 직장인의 투잡형으로 안성맞춤이다. 독립적인 공간, 비대면 시스템으로 낮은 초기 투자금과 주간, 야간 등 시간대별 파트로 나누어 운영하며 투자 대비 수익률도 높다.
또한 본사에서는 키즈카페 “관리프로그램”을 직접 연구 개발하여 17년도부터 운영 중에 있으며 20년도부터 카카오톡 알림이 서비스를 업데이트 하였고 타 유료프로그램 비용을 절감하고자 가맹점에게 무료 배포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큐리키즈카페는 은평뉴타운 직영점 오픈 후 공정거래위원회 가맹 사업본부 정식 등록 절차를 마쳤고 전국 40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 점포를 공사한 본사로 가맹 계약 시 추가비용 없이 계약 후 믿음이 가는 회사라고 한다.
큐리는 현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무료 출장 상담을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 상담을 필요 시 키즈카페 창업에 대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이 진행된다. 해당 창업의 신중성과 고민을 시원하게 안내 드리며, 상담 예약 및 큐리 무인키즈카페에 대한 정보는 큐리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