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결혼·이사 시즌 맞아 '리듬페스타' 행사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6-02-22 14:31:22

▲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3월22일까지 한 달간 '리듬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리듬페스타는 '리바트 듬뿍 혜택 페스타'의 줄임말로, 현대리바트가 상·하반기에 나눠 연 2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가정·사무용 가구부터 인테리어 리모델링 브랜드 '집테리어'의 패키지까지 총 2,000여 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리클라이너, 침대·매트리스 패키지 등 가구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10% 할인 판매하며 250만·300만·500만·700만·9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결제액의 각 5·6·7·8·9·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정상가 대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 상품도 30종 마련했다.
 

또한 주방·창호·중문 같은 집테리어 제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인덕션, 현관장 등 인테리어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무용 가구인 오피스 제품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45%의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에 맞춰 '우리집에 필요한 리듬'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거 공간에 대한 고민과 함께 맞춤형 붙박이장이나 높이조절 테이블 같은 가구가 필요한 사연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4명을 선정해 현대리바트의 신제품인 스와니에 침대, 에딧 붙박이장, 위무브 전동높이조절 테이블, 가닉 소파를 각각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31일 개별 공지된다. 이외에 총 구매 금액이 가장 큰 고객 1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어 제품을 제공하는 '리듬페스타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듬페스타를 통해 새로운 가구와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해 고객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