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노쉬(Delinosh), 짜먹는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1-31 17:00:02

‘Delicious’(맛있는)와 ‘Nosh(간단히 하는 식사)’의 만남으로 태어난 브랜드, 딜리노쉬(Delinosh)가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짜먹는 스타일의 프리미엄 땅콩버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휴대성과 편리성을 강조한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은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딜리노쉬 땅콩버터는 설탕과 인공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무가당 제품으로, 다이어트를 하거나 혈당 관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신 기술로 세척하고 고품질만 선별하는 미국산 하이올레익 땅콩을 100% 사용해 풍부한 맛과 건강한 영양을 제공하며, HACCP 인증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된다.

특히 이지컷 기술로 깔끔하게 짜먹을 수 있어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딜리노쉬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맛있으면서도 간편한 식사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딜리노쉬의 첫 발을 내디뎠다” 라며 “휴대성과 맛, 건강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땅콩버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편리함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땅콩버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딜리노쉬 땅콩버터는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