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7호치킨, BNK 부산은행 프랜차이즈론 브랜드 선정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10 14:35:48
프랜차이즈론은 BNK 부산은행이 본사의 재무 건전성과 향후 사업의 성장 가능성 등을 심사해 검증된 프랜차이즈를 선정, 프랜차이즈의 예비 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맞춤형 대출 제도이다.
㈜철인에프앤비(대표 김현석) 측은 “이번 프랜차이즈론에 선정되어 예비 점주님들이 부산은행으로부터 개인의 신용도 및 기 신용 대출 금액 등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창업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어, 신규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하여 많은 것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철인7호치킨은 현재 브랜드 로고 변경, 배달 패키징 및 홀 인테리어 변경 등으로 홀 중심 치킨 프랜차이즈로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하고, 전국 단위 프랜차이즈로 성장 중이며 가맹점과 가맹 모집에 있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철인에프앤비의 김현석 대표는 “이번 BNK 부산은행 프랜차이즈론 브랜드에 선정되어 예비 가맹 점주 및 현 가맹 점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모두가 함께 공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