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양평해장국, ‘우리 동네 창업프로모션’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17 08:58:02

 

국밥 창업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이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우리 동네 창업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대전, 대구, 전라북도, 경상남도, 전라남도 지역의 신규창업 또는 업종변경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며,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낮춘 소자본창업 환경을 제공해 일품양평해장국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일품양평해장국 측에 따르면 가맹비, 교육비, 감리비, 계약이행보증금을 면제하고 간판 및 인테리어 자율 시공이 가능하며 주방기기·기물은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창업 시 매장 규모에 따라 30평 이상 500만 원 현금지원 및 미만일 경우 300만 원 지원, 본사 무이자대출을 지원하고 업종변경(업변) 창업 시 일품양평해장국 세트 120인분을 무상 지원하는 등 선착순으로 혜택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해장국·국밥 등 식사 메뉴를 주력으로 하는 본 브랜드는 특허받은 양념과 육수로 독자적인 맛을 구현하며 전국 25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며 “특히 초보 창업자들도 손쉽게 창업·운영이 가능하도록 진공 상태의 완제품 조리팩을 물류로 제공하고 있고 이를 통해 시설비 및 주방 인력 축소, 조리 시간 단축으로 인한 회전율 상승 등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고 가맹점주들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소자본 외식 창업 대표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