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엑스, '위닛헤어' 위닛 망포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13 14:36:29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대표 송정웅)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헤어스튜디오 '위닛'이 2023년 6월 9일, 수원에 12호점을 오픈하며 전국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에 부산, 서울, 경남에 진출한 위닛헤어는 이번 위닛 망포점 오픈을 통해 수도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위닛헤어는 뷰티 테크 기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높은 인센티브와 본사의 탄탄한 마케팅 및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헤어 디자이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미용실에서 겪는 강도 높은 업무와 낮은 인센티브, 1인 미용실 창업 시 발생하는 운영 어려움 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위닛헤어의 차별화된 경영 체계는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이유로 꼽힌다.

위닛 망포점은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픈 프로모션은 6월 9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전 시술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이브엑스 대표 송정웅은 "위닛헤어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확장을 이어가며 뷰티 테크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이브엑스는 뷰티 테크 스타트업으로, 위닛헤어를 비롯한 다양한 뷰티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첨단 기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감을 선사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