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엠의 첫 오프라인 진출, 인천공항 T1 '올그레이스'에서 K뷰티 혁신 이끈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05 08:58:53

  ㈜브라이츠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듀엠(DUEM)이 인천국제공항 T1에 위치한 ‘올그레이스’ 면세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주로 온라인 유통을 중심으로 해왔던 듀엠이 국내외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전략적 행보의 일환으로, 해외 고객들로부터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이루어진 결정이다.

듀엠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올그레이스 면세점에 입점함으로써, 국내외 여행객들은 이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듀엠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쌀뜨물을 모티브로 한 마일드 미 클렌징 밤, 시카 솔트 워터 크림 미스트, 그리고 발효 허브를 베이스로 한 퓨어 밸런스 필패드 등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듀엠 관계자는 “온라인 및 SNS 시장에서 이미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듀엠이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더 많은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면세 시장뿐만 아니라 내수 소비자들을 위한 영역 확대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듀엠의 스킨케어 및 바디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LF몰 등 다양한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으로 듀엠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의 접근성과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