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0.5주년 이벤트… 유저 감사 보상 마련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9-11 14:37:08
<타이니팜: 리마스터>는 지난 3월 출시 후 원작의 따뜻한 감성을 현대적으로 이어가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기념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유저 성원에 보답하는 풍성한 콘텐츠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서비스 0.5주년을 기념한 특별 한정 패스가 오픈된다. 유저들은 패스 퀘스트를 완료하고 포인트를 모아 ‘행운의 포춘 쿠키’, ‘보석빛 타이니 알’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와 애정 랭킹을 통해 재화와 함께 한정 동물과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하이브로는 "지난 6개월간 '타이니팜: 리마스터'에 보내주신 농장주님들의 애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소통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이벤트가 그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더 발전할 <타이니팜: 리마스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타이니팜: 리마스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