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는 피시방체인점 ‘레벨업PC방’··· 월 평균 매출 1억 돌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09 14:38:34
세상에 없던 플랫폼 PC방이라는 남다른 특장점을 내세운 피시방 체인점 ‘레벨업PC방’이 1000여개 매장의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매장 월 평균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e스포츠 멀티 서비스를 결합하며 게이머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을 제시한 레벨업PC방은 기존 피시방체인점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수익 구조를 선보이며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브랜드 레벨업PC방은 기존의 게임 플레이 중심인 매장과 낮은 수준의 먹거리에 머물던 2세대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3세대 PC방을 선보이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외에 교육과 대회 참여 및 신작 게임 프로모션, 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수익 다각화를 이루어 냈다고 밝혔다.
이러한 트리플 샵인샵 시스템의 브랜드 시너지로 매출 극대화에 성공한 레벨업PC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매출을 인증하며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했다.
이에 더해 최근 남부터미널 서초점 신규 매장을 오픈한 레벨업PC방은 피시방체인점 창업 상담이 필요한 예비 점주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 가맹 문의 서비스 또한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