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글로벌비즈니스협회, 2024년 비전 선포식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03 14:40:32
대한민국글로벌비즈니스협회(Korea Global Business Association, 이하 KGBA)가 2024년 8월 28일 조선팰리스 강남(로열챔버홀)에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는 권영광(㈜마루종합건설 대표/2017~2023 건축명장 역임), 김석하(에스턴개발㈜ 대표), 나광문(밸런스 웰가의원 원장), 손기원(㈜김종학프로덕션 대표/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이사), 전옥진(비전스튜디오 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제계, 학계, 정부 관계자, 글로벌 기업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협회의 비전에 대한 지지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KGBA 정은정 이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은 급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한국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회의 방향을 새롭게 설정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국 기업들이 국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국내외 주요 언론 매체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비전 선포 후 다양한 세션과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며, "KGBA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의 중심 허브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해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