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프랜차이즈 ‘캠핑트렁크’, 9일 파주점 신규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4-08 14:42:33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더캠트가 운영하는 캠핑용품 프랜차이즈 ‘캠핑트렁크’에서 9일 파주점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에는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해당 지점에서 물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총 12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파주점 측은 전했다.

캠핑트렁크는 전국에 41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캠핑용품점이다. 캠핑이 처음인 이들을 위한 입문용 가성비 라인부터 고급형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캠핑 전문가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며, 필요 시 캠핑용품 추천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파주점은 유명 캠핑 브랜드인 노스피크, 스노우라인, 크레모아 랜턴 등의 제품을 취급한다. 그 외에 감성 캠핑을 위한 소품과 데코 아이템도 전시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본 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캠핑트렁크 파주점 관계자는 “품질 좋은 캠핑용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국내 캠퍼들의 성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캠핑트렁크 본사 ㈜더캠트 이창영 대표는 “본사와 각 지점 점주님들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캠핑트렁크는 대한민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초록우산,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파주점에 이어 울산진장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 밖에 칠곡점, 경산점, 충주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