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23SS 스니커즈 컬렉션 공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7 14:43:07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클래식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NEW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은 세련되면서도 커버낫(COVERNAT)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녹여낸 점이 돋보인다. 특히 독일군 스니커즈 헤리티지의 재해석과 함께 알파벳 ‘D’ 모양을 연상시키는 토 형태가 특징인 ‘디토 아미’는 세미 스퀘어토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무드까지 공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디테일에서는 신발의 혀 부분에 위치한 커버낫 어센틱 로고와 힐캡의 C로고 디테일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더했다. 컬러를 살펴보면 남녀 모두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총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클래식한 무드에 볼륨감을 더한 토캡이 매력적인 ‘원픽 로우’와 내추럴한 스프리트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텍스처감이 특징인 ‘코트 오리진 레더’, 가볍고 편안하여 일상 어디에나 신기 좋은 ‘코트 데일리 캔버스’까지 다채로운 신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뉴 헤리티지 무드가 돋보이는 ‘디토 아미’를 포함한 23SS 스니커즈 컬렉션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