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은행 대표 소통 채널 '우리 팬 리포터' 3기 모집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2-04-14 14:44:58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우리금융지주 자회사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문화 정착을 위해 고객, 은행 간 대표 소통 채널인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3기를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우리 팬 리포터’는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는 고객패널로, 10명 내외로 모집하며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올해 12월까지 정기 간담회에 참여해 ▲고객 불편사항 ▲상품 및 서비스 개선사항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팬 리포터와의 활발한 소통과 현장 개선 활동으로 모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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