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방충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6-14 14:44:55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아성다이소는 '방충용품 기획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함께 찾아온 모기, 초파리 등 해충을 퇴치하기 위한 상품을 구성했고, 모기 방충제, 초파리 방충제, 기타 방충제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모기 방충제는 매트 타입의 훈증기, 스프레이 타입의 에어졸 등을 기획했다. 파워홈 모기매트 훈증기의 경우 1m까지 전선이 늘어나 콘센트와 거리가 먼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교체용 리필도 같이 포함된 구성이다. 또한 에어졸은 무향, 자몽향, 쟈스민향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초여름 음식물, 하수구 주변에 생기기 쉬운 초파리도 없앨 수 있는 초파리 퇴치 상품들도 마련됐다. 초파리트랩은 발효식초 성분으로 초파리를 유인해 트랩으로 포획하여, 살충제를 쓰기 어려운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리필 용액 또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분사 방식의 애드킬 초파리 퇴치제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전기 모기채와 방충망 보수용품을 마련했다. 밀착형 전기 모기채는 벽면 밀착형 구조로 디자인해 벽에 붙에 있는 해충을 보다 쉽게 잡을 수 있게 했고, 3중 그물망으로 해충이 빠져나가기 어렵게 기획했다.
보수가 필요한 방충망에는 간단하게 부착할 수 있게 방충망 스티커를 여러 사이즈로 준비하여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또한 물구멍 방충망은 창틀 물구멍에 부착해 벌레가 들어오는 경로를 차단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방충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