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어린이보육재단, 육아지원사업ㆍ직장어린이집 발전 기여 감사장ㆍ공로패 수상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5-30 14:44:27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한솔교육 비영리 보육전문재단 한솔어린이보육재단(대표 권영소)이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와 서울직장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각각 감사장과 공로패를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한솔어린이보육재단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에서 주최하는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후원 등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육아종합지원센터 6개소를 위탁운영 중이다. 지난 19일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 기여 등 그간의 공적을 인정받아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감사장을 받았다.

지난 15일에는 직장어린이집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직장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한솔어린이보육재단은 영유아 행복도 1위를 추구하는 보육재단으로 현재 150여 곳의 직장어린이집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 어린이와 놀이 중심의 문화로 교직원과 어린이가 함께 만들어가는 보육 과정을 실천하는 한편 책을 좋아하는 어린이로 키우기 위한 ‘15분 책읽어주기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솔어린이보육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복한 영유아를 키우는 일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