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미술학원 ‘북구C&C’, 2022년도 전국 단위 실기대회 및 공모전 대상 배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9-13 14:44:15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광주 북구 C&C미술학원이 2022년도 전국 단위 실기대회 및 공모전에서 대상을 비롯하여 총 수상 255개를 거머쥐었다고 밝혔다.

광주 미술학원 C&C는 미대 입시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만화입시부터 학과관리, 진로탐색, 1:1 집중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의 개성을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우며 각종 실기대회 및 공모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2022년도 전국단위 실기대회 및 공모전에서 우수한 결과를 이뤄냈다. 북구 C&C미술학원은 건국대 대상, 한양대 금상과 더불어 연세대, 경희대, 청강대를 비롯한 미대입시 주요 대학교에서 총 수상 255개를 달성했다.

북구C&C미술학원에 따르면 대상 3개, 금상 11개, 은상 5개, 동상 16개, 최우수상 2개, 우수상 2개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이처럼 입시에 중점화된 교육을 펼치고 있어 광주 지역 학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중이다.

북구C&C미술학원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학생들과 함께 열심히 연구하며 성장하고 있다”면서 “원내 학생들은 오로지 실기력으로 전면 승부, 대학 합격 및 디자이너, 작가의 꿈을 이루기까지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북구C&C미술학원, 북구애니스타만화학원운 광주북구 매곡동에 위치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