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숙취해소 파티스마트 츄 GS SHOP ‘쇼미 더 트렌드’ TV 홈쇼핑서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20 09:58:44

  히말라야 코리아는 오는 20일 홈쇼핑 GS SHOP 채널에서 파티스마트 츄를 특별 구성과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7월 20일 토요일 오후 11시 40분부터 00시 5분까지 25분간 쇼호스트 조은애와 모델 김새롬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김하늘이 진행하는 GS SHOP ‘쇼미 더 트렌드’ 방송에서 진행된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자연유래 허브 성분을 함유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는 츄어블 타입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숙취해소템 파티스마트 캡슐형의 업그레이드된 상위 버전으로 국내 실정과 환경에 맞춰 개발된 국내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5000년 역사의 아유르베다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R&D시스템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대추야자, 강황 뿌리, 인디언 구스베리, 생강, 호로파씨, 포도추출물 등 자체적으로 보유 중인 히말라야 허브 농장의 원료들을 본사에서 직접 체계적인 관리, 감독을 통해 생산한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베리과즙이 함유되어 물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또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며 14mm의 앙증맞은 사이즈의 캔디 낱개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만 추가 구성으로 히말라야 립밤을 증정한다.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입점돼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 내 숙취해소 부문 1위(22.07~23.03)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히말라야는 1930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아유르베딕 브랜드다. 자연에서 얻은 연구가 히말라야 모든 제품의 기초가 되어 건강한 생활과 인간의 장수라는 목표를 가지고 95년동안 연구와 개발을 지속해왔다.

히말라야는 1,800ac(에이커)의 허브 농장을 직접 관리하며, 고품질의 허브를 사용해 냉각 압착추출방식인 SCF추출법으로 유효한 활성 성분만을 추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