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6-27 14:46:27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우천용품, 제습용품, 청소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천용품’은 우산, 우의, 가방커버를 준비했다. ’16K 장우산’은 우산 살대가 16개(일반우산 8개)로 내구성을 높였고, 텐트용 폴대 소재를 사용해 부식에도 강한 장점을 갖췄다.
‘초경량 3단 우양산’은 중량이 약 100g으로 매우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양산으로도 쓰기 적당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바지형 우의 ‘레인 팬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허리가 고무밴딩 처리된 비닐 재질의 바지로, 페인트 작업을 하거나 등 작업용 바지로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길이 약 109cm로 밑단을 잘라 길이를 맞추면 되고, 화이트와 그레이 2종류 컬러로 구성했다. ‘배낭 방수커버‘는 배낭에 커버를 씌운 후 버클을 채우는 형태로,빛 반사띠를 커버 중앙에 세로로 디자인해 안전을 고려하였다.
이불용 겔타입 제습제’는 습기를 흡수하면 겔로 변하는 제습제로 물이 샐 걱정이 없고, 흡습 면이 4면인 넓은 형태로 되어 있다.
이 밖에 습기 제거가 어려운 욕실, 싱크대 등 관리를 위한 청소용품도 준비했다. ‘곰팡이 제거제’는 젤타입과 분사타입으로 구성했다. 또한 싱크대나 세면대의 악취 살균 및 세정효과가 있는 ‘배수관 크리너’도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장마가 시작되면 준비해야 될 것들이 많아지는데, 이번 기획전에서 다양한 상품을 가성비 높게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들이 산뜻한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