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판타지월드 시리즈' 출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5-08 14:47:30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판타지월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 상품은 가상의 놀이공원인 ‘판타지월드’를 디자인 모티브로 했으며 무지개색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산뜻한 하늘색 컬러를 배경 컬러로 채택해 독특한 감성의 상품으로 기획했고, 팬시용품, 파티용품, 나들이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팬시용품 중 ‘판타지월드 복실복실 인형’은 두 가지 사이즈, 세 개의 캐릭터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판타지월드 텀블러’는 텀블러 뚜껑 모양이 놀이공원 회전목마의 지붕 모양처럼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고, ‘판타지월드 접이식 스티커’는 입체 카드처럼 열 수 있는 ‘스티커 세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파티용품은 ‘판티지월드 폼폼 머리띠’, ‘판타지월드 풍선 요술봉’등 놀이공원 나들이 준비물을 위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판타지월드 물병주머니’는 핑크,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앞 면에 수납 주머니가 따로 있어 실용적으로 기획했고, ‘투명 창 선물 쇼핑백’은 쇼핑백 한 면이 투명창으로 되어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놀이동산의 감성을 담아 아이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담은 시리즈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