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바이옴, 17억 상당 건강기능식품 지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달된 식품 우수 자원봉사자 등에 제공
문찬식 기자
mcs@siminilbo.co.kr | 2025-03-28 16:29:29
전달식에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김성이 회장과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했고 에이스바이옴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17억 원 상당의 '비에날씬, 아나파랙틴, 프로틴' 건강기능식품 3종을 전달했다.
전달된 건강기능식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사회복지 현장에서 활동하는 지역사회 우수 자원봉사자, 사회공헌활동 기부은행 자원봉사자(돌봄봉사자), 멘토링 자원봉사자(멘토)에게 제공될 계획이다.
김명희 대표이사는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지원을 계기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해 자원봉사 활성화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추가적인 연계 사업도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이 회장은 "(주)에이스바이옴의 지원에 감사하고 함께 사업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길 바라며 적극적으로 연계 사업에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바이옴은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체지방 감소 기능석 인정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을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 유산균 ‘비엔날씬’을 2018년 출시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비에날씬, 비에날씬 플러스, 관절엔 아나파랙틴, 비엔날씬 프로틴 등이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