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샤인의 스테디셀러 '아테나', 립스틱 버전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3-05 14:50:09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비건, 클린 뷰티가 핫한 지금. 천연 색소를 이용한 립스틱 등 천연 색조 제품을 활발하게 개발하고 있는 '네츄럴샤인'에서 지난 1월 '럭스 트리플 큐어 립스틱'의 8번째 컬러 아테나를 출시했다.

색조 시장이 코로나 사태 종식 이후 다시 덩치를 키워가는 동시에 최근 3년간 '구순염' 키워드 검색량이 3배 증가하는 등 입술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네츄럴샤인은 '입술이 예민하거나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에게도 더 다양한 색상 선택폭을 제공하고 싶다'며 천연 색소만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실제로 네츄럴 샤인은 지난해(2024) 한해만 해도 틴트와 립스틱 등 색조 카테고리에서 13개 컬러를 새로 런칭하는 등 활발한 제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아테나'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네츄럴샤인 '립큐어밤'의 베스트 컬러로 새롭게 립스틱 형태로 출시 되었다.

네츄럴샤인 큐어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발림성, 순한 성분으로 지난해 출시 후 크게 사랑받아 네츄럴샤인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주요 제품 특징으로는 '이중 보습 입술 보호' 특허 기술을 사용한 제품으로 컬러 뿐 아니라 케어력에도 힘을 실은 제품이라는 점이다.

큐어립스틱은 현재 네츄럴샤인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