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원예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4-19 14:51:53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원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원예용품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를 담은 ‘네잎클로버 시리즈’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고, 원예도구, 분갈이 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네잎클로버의 모양과 색감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가져온 ‘네잎클로버 시리즈’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랜테리어(‘플랜트+인테리어’의 합성어) 생활’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원예도구에도 감성을 담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클로버 패턴토시’ 는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톤 다운 된 브라운과 올리브 색감을 사용했다.
원예장갑은 디자인이 화려한 패턴과 심플한 패턴 두 가지로 구성했다. ‘클러버 라텍스 원예장갑’ 은 장갑에 미끄럼 방지를 할 수 있는 ‘라텍스 코팅’을 했고, ‘클러버 니트릴 원예장갑’은 내구성을 높여주는 ‘니트릴 코팅’ 을 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원예 가위를 짙은 그린, 옆은 그린, 갈색 등을 사용해 트렌디한 색감으로 기획했다.
열매를 수확하거나 줄기를 다듬을 때 사용하는 '원예용 짧은 가위', 꽃을 다듬을 때 사용하는 '원예용 꽃 가위', 굵은 가지를 다듬을 때 사용하는 '원예용 반달 가위'등이다.
이 밖에도, 화분의 분갈이를 할 때 바닥에 깔 수 있는 ‘방수코팅 분갈이 매트’와 여러 사이즈의 화분, 물조루, 식물영양제와 분갈이 흙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색다른 감성의 원예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나만의 정원’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원예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