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골프’, 동계시즌 해외골프여행 할인·경품 프로모션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04 14:51:30

  국내 및 해외 골프 패키지 전문 여행사 ‘자이언트골프앤투어(이하 자이언트골프)’가 동계시즌 골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은 해외골프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계 2대 명품 퍼터 브랜드 ‘베티나르디’의 4종의 퍼터와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인 ‘R2G’의 MATE PRO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자이언트골프를 통해 해외골프투어를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자외선 차단을 위한 마스크 썬패치와 여행용 네임택을 증정하고 35,000원 상당의 고급 항공커버와 골프공(볼빅)을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진행된다.

한편, 자이언트골프는 세계 최초 활주로형 코스인 코스모스링스CC 1박 2일 패키지를 100원으로 떠날 수 있는 백원 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어 동계시즌 인기골프장 타이CC와 로얄레이크사이드CC 이용자(24년 11월~25년 2월 기간)를 대상으로 시즌대회를 개최해 남, 여 우승자에게 연간 회원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이언트골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및 해외골프여행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자이언트골프 고객들이 세계 명품 퍼터 브랜드인 베티나르디와 함께 품격있는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