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누적 구매후기 1만4000건 돌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26 14:53:43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더블히팅 올스텐 에어프라이어’의 누적 구매후기가 1만4000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디디오랩에 따르면 더블히팅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불소수지, 세라믹 등 그 어떤 코팅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내부 상단, 열선, 구성품, 나사까지 올 스테인리스 풀페이스(FULLPACE)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더블히팅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상단부뿐 아니라 하단부에도 열선이 적용되어 음식이 덜 익는 부분 없이 균일하고 빠른 요리완성이 가능하다. 

 

디디오랩에 적용된 더블히팅 시스템은 상부 5중 열선과 하부 2중 열선으로 설계되어 음식의 수분을 빼앗지 않고 조리할 수 있다.

360℃ 자동회전 로티세리 기능을 통해 두꺼운 통삼겹, 통닭 등의 음식을 뒤집을 필요 없이 바베큐 요리도 손쉽게 완성 가능하며 음식에서 나오는 기름기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받침대도 추가했다.


열어보지 않고도 내부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윈도우와 내부 조명도 탑재했다. 정사각형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레드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에어프라이이어가 필수가전이 됐다"라며 "디디오랩의 더블히팅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안전한 소재와 14L 대용량, 더블히팅 등의 우수한 성능으로 더욱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