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이지, 현대백화점 팝업서 차세대 뷰티 선보여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6-12 14:54:22
신개념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UNDAGE(언데이지)’**가 현대백화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기술과 감성이 융합된 차세대 뷰티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정식 론칭에 앞서 소비자와의 첫 접점을 넓히기 위한 사전 이벤트로, 세놀리틱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UNDAGE는 “UNDEFINE AGE, DEFINE YOUR SKIN ANEW(시간을 벗고 피부를 새롭게 정의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노화의 흐름을 주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 기존 안티에이징 제품들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서울대 바이오인포매틱스 연구에서 출발한 세놀리틱 복합체 ‘Senolytic Complex™’, 성분 침투력을 강화하는 ‘SenoClear™’, 감성 뇌파를 자극하는 ‘α-Verse™’ 기술이 핵심이다.
현장에서는 ▲Awake Glow2 ▲Nutritious Renew5 ▲Essential Smooth1 ▲Wonder Acid9 등 브랜드의 대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피부 타입별로 1:1 맞춤 루틴 상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공식 미니 키트와 한정 굿즈가 100% 증정되며, SNS 인증 시 세럼, 패드, 키트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최대 88%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권도 제공**된다.
조성태 UNDAGE 공동대표는 “이번 팝업은 UNDAGE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기회”라며,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슬로우에이징의 대중화를 이끌어가겠다”고 전했다.
UNDAGE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지정 매장에서 이번 주 일요일까지 운영되며, 매장 운영 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