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V랜드서 정례조회··· 수국길 축제 홍보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3-06-26 14:54:26

[강진=정찬남 기자] 전남 강진군은 최근 6월 정례조회를 보은산 V랜드 공원에서 가졌다.

강진군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매월 대회의실에서 개최해오던 정례조회의 틀을 깨고, 30일부터 7월2일까지 개최되는 ‘수국길 축제’에 대한 홍보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그동안 군은 매월 정례조회를 청사내 대회의실에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읍ㆍ면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월중 주요 계획과 당부 사항 등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왔다.

이번에는 사무실을 벗어나 보은산 V랜드 공원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하는 야외 행사로 진행됐다.


강진원 군수가 직접 처음 열리는 수국길축제에 대해 설명하고, 수국길 축제장을 둘러본 직원들은 축제 관련 아이디어나 건의 사항 등을 자유롭게 말하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하원 시간에 맞춰 오후 3시30분에 행사를 개최해 미취학 아동이 있는 직원들이 자녀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행사장은 가족들이 삼삼오오 모여 참여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한편 군에서는 7월2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이 축제 현장 후기를 영상이나 사진으로 공유해 강진 수국길 축제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