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혼가전 광고 영상 조회수 1400만 돌파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8-29 14:55:09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삼성전자는 신혼가전 광고 영상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편이 유튜브 조회수 약 140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 신혼가전과 함께 나답게, 우리답게 살아가는 신혼부부들의 집들이를 통해 최근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에는 △협소주택에 거주하며 좁은 집 넓게 쓰기가 컨셉인 신혼부부 △관사에서 첫 살림을 시작해 자주 이사를 다녀야 하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교외로 눈을 돌린 신혼부부와 △늦깎이 결혼으로 각자의 취향이 확고한 신혼부부가 차례로 등장한다. 4쌍의 커플은 모두 실제 신혼부부다.
협소주택 부부로 광고에 등장하는 최민욱·정아영씨는 "우리만의 방법으로 꾸민 신혼집을 광고로 남길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욱 다채로워지는 신혼 라이프에 맞춰 삼성 신혼가전만의 강점인 ‘나답게, 우리답게’라는 메시지를 최대한 솔직하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개성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여기는 MZ 세대에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나답게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만의 스토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