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PC방, 먹거리 샵인샵 빅푸드 100호점 입점 돌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11 14:56:37
레벨업PC방의 트리플 샵인샵 중 하나인 ‘빅푸드’는 3세대 인테리어, 게임코치아카데미의 코칭 서비스와 함께 시너지를 내며 PC방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실제 레벨업PC방의 신규 매장이 해당 시스템을 통해 월 평균 매출 1억원을 달성해 주목받고 있다.
단순히 매장에서 서비스하던 1세대를 넘어 먹거리 중심의 2세대를 지나 레벨업PC방은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먹거리, 콘텐츠, 경험,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3세대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2006년 이후 F&B가 샵인샵으로 접목되면서 피시방 창업에 있어 먹거리는 매출의 상당 비중을 차지하는 중요한 요소가 된 만큼 레벨업PC방은 기존의 PC방 먹거리 수준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으며, 최적의 주방 동선과 반 자동화 로봇 조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제공해 식당과 경쟁할 수 있을 정도의 진짜 요리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했다.
한편 레벨업PC방에서는 빅푸드 외에도 앞서 언급한 샵인샵 게임코치아카데미의 코칭 시스템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게임코치아카데미는 점주를 위한 경영/관리 솔루션 외에 일반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코칭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8년 연속으로 프로게이머 최다 배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게임코치아카데미는 레벨업PC방 고객 중 게임에 소질이 있는 프로게이머 꿈나무를 육성하고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게임코치아카데미의 코칭 서비스와 빅푸드 시스템으로 먹거리 매출 증가와 함께 PC 이용 시간 증가 및 충성/단골 고객화라는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가운데, 특수상권 창업 및 피시방창업 등을 원하는 예비 점주들은 레벨업PC방 공식 홈페이지의 간편 가맹 문의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