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필름, 세종CGV점 신규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09 14:57:03
하마필름은 친근하고 귀여운 시그니처 캐릭터와 자체 개발한 포토 키오스크로 ‘즐거운 놀이문화공간’을 추구하고 있으며, 특히 자체 개발한 키오스크로 해외 수출까지 이뤄내며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신규 가맹점 세종CGV점은 세종시 종촌동 복합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 상가는 영화관 외에도 다양한 업체들이 위치하고 있다. 이번 하마필름 입점으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누려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마필름은 귀여운 하마 캐릭터와 사진 잘 나오는 사진 맛집으로 입소문 타고 손님이 찾아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 사진 프레임 업데이트, 주변 상권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펼치며 셀프네컷 업계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고객 니즈, 트렌드에 맞게 수월하게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설치부터 A/S까지 자체 관리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100% 무인 관리가 가능하며 전문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스트로브 조명과 최신형 프리미엄 포토 프린터를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하마필름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최근 셀프네컷 업계에서 퀄리티 높은 키오스크와 다양한 프레임 등으로 주목받으며 고객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가맹점주님들의 편리한 매장 운영을 위해 본사가 아낌 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