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봄맞이 커피 페스타 진행… 온라인 스토어 최대 50% 할인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3-12 14:58:35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봄을 맞이하여 오는 12일부터‘봄맞이 커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요 테마는 '달콤과 떠나는 커피크닉'으로, 커피와 함께하는 피크닉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달콤커피는 발리 블루문 G1 드립 백 & 티백커피를 50% 할인 및 시그니처 포션 커피&게이샤 포션 커피를 20% 할인 판매하는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리 블루문 G1 드립백은 인도네시아 발리 블루문 G1원두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드립백이다. 또한, 티백커피는 따뜻한 물과 함께 더 편하게 내려 먹을 수 있다.

이외에 달콤커피 스테디셀러인 포션 시리즈는 1회 분량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한 점에서 이번 페스타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봄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달콤커피와 떠나는 커피크닉'을 통해 커피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봄맞이 커피 페스타 할인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달콤커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