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내달 13일 이스트폴타워 채용설명회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4-11-27 16:46:55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오는 12월13일 구청 대강당에서 ‘이스트폴타워 건물 관리 인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구에 따르면 이번 채용 설명회는 이스트폴타워의 건물 관리와 유지보수 등을 담당할 인력 채용을 위한 자리로,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생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스트폴타워는 KT가 자양1재정비구역 내 부지에 시행 중인 지하 7층~지상 31층 규모의 오피스 빌딩이다. 내년 초 예정된 준공에 앞서, 빌딩 종합관리 기업인 (주)KSmate(케이에스메이트)에서 건물 관리에 필요한 인력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보안(보안 및 경비) ▲시설(기계, 전기 등 설비) ▲미화(청소) 등으로, 분야별 맞춤 인력을 모집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2월13일 오후 1~5시 진행된다. 참가자는 이력서와 관련 자격증 등을 지참해 참석하면 된다.
김경호 구청장은 “이번 채용 설명회가 일자리를 찾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진구는 광진구민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