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넷사(ANESSA), 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잭슨' 발탁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3-05 15:01:52

  아시아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잭슨을 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넷사는 한계를 넘어서 완벽을 추구하는 잭슨의 대담한 정신과 100년의 축적된 노하우로 혁신적인 선케어 기술을 선도하는 아넷사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잭슨은 글로벌한 영향력뿐만 아니라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에서의 탁월한 성과, 개척 정신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잭슨의 이미지가 자외선 차단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며 기술 혁신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전했다.

잭슨이 함께한 화보 속 제품은 아넷사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다.

해당 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자외선 차단막이 피부에 고르게 유지되는 ‘오토 베일 테크 놀로지’와 외부 요인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유지하는 ‘오토부스터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케어 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넷사 관계자는 “잭슨이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와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열정이 아넷사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전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잭슨과 함께 앞으로 이어질 APAC 앰버서더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