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아동·청소년 노래대회 5월10일 개최
내달 8일까지 접수
내달 14일 노래영상 예선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3-14 17:05:23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4일~오는 4월8일 ‘제11회 나도스타 금천 아동·청소년 노래부르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아동·청소년이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로 구에 거주하거나 구 학교에 재학 중인 만 5세 이상 만 18세 이하 아동과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미취학아동 ▲초등학생 독창(저학년, 고학년) ▲초등학생 중창 ▲중·고등 총 5개로 나뉜다. 참가곡은 3분 내외 동요 또는 가곡 장르 자유곡 1곡이며, 반주는 피아노만 할 수 있다. 예선의 경우에는 무반주 참가도 가능하며, 오는 25일까지 신청할 경우 반주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아동과 청소년은 오는 4월8일까지 구 홈페이지 ‘금천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노래 영상, 반주 악보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jsm3075@geumcheon.go.kr) 또는 구청 7층 아동청년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유성훈 구청장은 “금천구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숨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경쟁보다는 참가자들이 다 함께 즐기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 아동청년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