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테크플랜트(주), 송파구 풍납1동에 사랑의 온열기 100대 전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11-18 15:03:36

▲ 좌측부터 정재윤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이사장, 김정열 송파구의원,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지역위원장, 조재현 풍납1동 동장, 조성진 메인테크플랜트(주) 본부장, 김곤수 상무 및 직원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1동(동장 조재현)은 18일 메인테크플랜트(주)(대표이사 송달순),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이사장 정재윤)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온열기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시 송파구 풍납1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메인테크플랜트(주)가 기증한 고급 유니맥스(UNIMAX) 좌석용 카본관 히터 100대는 관내 독거노인, 조손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메인테크플랜트(주) 김곤수 상무는 “어려운 가정일수록 추운 겨울이 더 힘든 법인데 이 온열기로 추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이런 뜻깊은 나눔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지역위원장은 “경제가 어려울수록 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사회가 건강한 사회인데, 우리 지역에서 이런 소중한 행사가 열려 마음 훈훈하다.”고 말했다.

조재현 동장은 “그렇잖아도 역대급 혹한을 예고하는 금년 겨울 기상예보에 저소득, 취약 계층 가정에 대한 걱정이 컸는데, 이렇게 좋은 난방 용품을 제공 받아 온열기가 꼭 필요한 관내 취약 가정에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다행스럽고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정열 송파구 의원은 “한두 번 나눔은 누구나 할 수는 있지만 매년 실천하는 것은 힘든 일이다. 매년 다양한 나눔 행사를 실천하는 메인테크플랜트에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고마음을 표했다.

한편 매년 나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는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은 “금년에도 메인테크플랜트의 기증으로 우리 재단의 이웃사랑 나눔 행사가 중단되지 않고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지난 2003년 설립한 메인테크플랜트(주)는 기계설비, 가스시설 공사, 플랜트 보수 및 정비 등 플랜트건설 분야 중견기업으로 매년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과 사랑의 쌀 나눔, 연탄 나눔, 예체능 인재 장학금 지급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활동을 펼치며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을 실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