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금융소비자보호 플랫폼 네이밍 공모 및 설문’ 12일까지 진행
참여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1-11-08 15:06:54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새로운 금융소비자보호 디지털 플랫폼의 네이밍 응모 및 설문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플랫폼 명칭 및 고객 아이디어 응모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 의견청취 두 가지 설문 영역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플랫폼 명칭 및 아이디어 우수 고객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고객의견청취 참여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한편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은 지난 9월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이 금융에 바라는 가장 중요한 세 가지 가치인 편리성, 안정성, 혁신성을 모두 담은 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선포했다. 신한은행은 이에 발맞춰 새로운 금융소비자보호 디지털 플랫폼 구축을 추진하는 등 고객중심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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