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경희의료원점서 오메가엑스 유닛 ‘오엑스엔’ 디라이브 성료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8-01 08:58:50
다날의 F&B 전문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경희의료원점에서 오메가엑스(OMEGA X)의 유닛 ‘오엑스엔(OX:N)’의 라이브 버스킹 공연 ‘디 라이브(d Liv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디 라이브’는 다날엔터의 K-팝 전문 제작 유튜브 채널 와우 스튜디오(WOW Studio) 주도로 기획 및 제작되는 라이브 버스킹 콘텐츠로, K-팝 아티스트와 팬이 보다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버스킹의 주인공은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의 첫 유닛 ‘오엑스엔(OX:N)’으로, 지난 23일 달콤커피 경희의료원점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오엑스엔(OX:N)’은 첫 번째 EP 앨범의 전곡을 직접 가창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다채로운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특히, 버스킹 말미에는 리미티드 굿즈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어 팬들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으며, 약 1시간 동안 이어진 이번 공연은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디 라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며, 카페와 문화가 어우러지는 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면서, “팬과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