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 프랜차이즈 핵밥 충무로점 4일 오픈…"그릴소세지 증정 이벤트"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04 15:09:37

  덮밥 프랜차이즈 핵밥이 충무로점을 4일 오픈한 가운데, 4일부터 6일까지 홀 방문 고객에 한해 그릴소세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4일 오픈한 핵밥 충무로점은 충무로역, 인현시장, 오피스 상가, 주택가 인근에 위치한 신규 매장으로, 충무로역 이용객과 직장인, 관광객, 학생, 가족 단위 고객들의 풍부한 수요가 예상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덮밥체인점 핵밥 충무로점에서는 큐브스테이크덮밥, 고기듬뿍덮밥, 돼지갈비양념덮밥 등 고단백 덮밥메뉴를 판매한다. 홀에서 메뉴 주문 시 세련된 감성의 자기 그릇에 덮밥을 담아 제공하는 만큼, 깔끔하고 간편한 식사, 혼밥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매장은 홀 운영과 함께 전 메뉴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덮밥 프랜차이즈 핵밥은 전국 186호점(가계약 포함)을 돌파했으며 소비자, 전국 가맹점주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가맹점 오픈 기념 행사를 선보였다.

핵밥 충무로점 오픈 이벤트는 오픈 당일인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덮밥메뉴 주문 시 그릴소세지 1pcs 무료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업체 측은 핵밥 신규 매장을 찾는 손님들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충무로점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덮밥전문점 핵밥 관계자는 “전국 186호점을 돌파한 데 힘입어 신규 오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그릴소세지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새롭게 오픈한 핵밥 충무로점에서 더욱 푸짐한 고단백 덮밥 한끼를 즐기길 바란다. 앞으로도 덮밥시장 리딩 브랜드 핵밥은 국내를 넘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목표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