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지만 예쁜 가구, 세이홈(SAYHOME) 브랜드 런칭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3 08:58:18

▲ (사진=SAYHOME 제공)
편하지만 예쁜 가구를 만드는 사람들, 세이홈(SAYHOME)이 온라인 몰을 오픈하며 브랜드 공식 런칭 소식을 알렸다. 업체측은 관련 소식을 전하며 공간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과 좋은 대화를 나누는 가구 브랜드가 되고 싶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세이홈(SAYHOMR)은 이번 온라인 채널 오픈을 통해 시즌1 라인업을 선보였다. 시즌1의 중심에는 구루디(GURUDY) 소파와 몰디(MOLDY) 포세린 세라믹 식탁이 있다.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한 구루디는 모든 좌석을 앞으로 확장할 수 있는 팬텀모션 기능을 탑재한 패브릭 쇼파로 공간 활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몰디 세라믹 식탁은 좋은 소재와 국내 제작을 통해 만들어진 품질 좋고 예쁜 제품으로 어디에 놓아도 공간을 살려주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 (사진=SAYHOME 제공)

세이홈(SAYHOME)은 브랜드 런칭을 통해 시즌1 제품들이 자신만의 공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편하지만 예쁜 가구’에 대한 니즈를 채워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와 함께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시즌2, 시즌3 등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밝혀 앞으로 행보가 주목된다.

현재 세이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런칭과 관련하여 최대 20% 할인 혜택, 무료 배송, 소파 및 식탁 구매시 협탁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SAYHOME 공식 인스타그램과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