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2-03-16 15:10:45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오는 4월 2일 치러지는 국가직 공무원 9급 필기 시험을 앞두고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거나 응시표를 인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2022년 국가직 9급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가능 여부를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PC 또는 모바일로 채점을 진행하면 풀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 △직렬별 성적 분포 △직렬별 석차 분석 △과목별 시험 체감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강사진들의 과목별 총평 및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한 해설강의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아울러 에스티유니타스의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도 기술직 공무원 시험 응시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 및 시험 당일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술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는 시험 당일인 4월2일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