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메이크업과 블랙헤드 동시 제거 클렌징폼 선봬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4-04 15:10:13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가 메이크업부터 블랙헤드까지 제거 가능한 딥클린 클렌징폼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자담유 클렌징폼은 코코넛, 팜, 올리브 등 식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로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는 친유성과 친수성 특징이 모두 존재하는데, 친유성 부분이 노폐물과 미세먼지, 메이크업에 자석처럼 달라붙어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정제수 대신 녹차수와 녹두씨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여기에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오일 3종 첨가돼 피부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줘 클렌징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자담유 클렌징폼은 식물 유래 성분이 88% 함유돼 있어 쫀쫀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적은 양으로도 풍성하게 만들어진다. 이에 얼굴과 손 사이에서 거품이 쿠션 작용을 하면서 피부 마찰을 줄여줘 자극 없이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클렌징폼은 식물 유래 성분이 가득 담겨 있어 강력한 딥 클렌징에도 피부 자극이나 미끈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